Executive Global search

"Finding and hiring foreign talent"

한국기업들의 세계 진출이 가속되면서 외국인 인재 수요가 크게 늘고 있습니다.
주요 대기업들은 글로벌 인재채용 전담자를 배치하여 외국 현지법인과 한국 본사에 외국인 인재를 빠르게 늘리고 있습니다.
커리어케어는 이러한 기업의 요구에 보다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하여 외국인 인재 발굴과 채용을 전문적으로 담당하는 글로벌 사업본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Recruiting Organization, Locally Based, Business Partnership, Optimizing Talent
  • 한국 유일의 외국인 인재 전문 리크루팅 조직

    이제 글로벌 서치펌이나 현지의 로컬 서치펌에 의뢰하지 않고도, 직원을 현지에 직접 파견하지 않고도 커리어케어를 통해 기업에 필요한 세계적 수준의 인재, 현지법인에 필요한 현지인 인재를 채용할 수 있습니다.

  • 세계 주요 지역기반의 전문 컨설턴트

    커리어케어의 외국인 인재 발굴과 추천은 외국 현지 출신의 전문 컨설턴트들에 의해 진행됩니다. 이들은 미국 캐나다 독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일본 중국 인도 러시아 브라질 홍콩 싱가폴 등 세계 주요지역 출신으로 모두 현지에 기반을 갖고 있습니다. 외국인이거나 한국인이더라도 현지에서 교육을 받고 직장생활을 했기 때문에 언어나 생활 문화 등에서 현지 외국인과 별 차이가 없습니다. 이들은 현지 네트워크를 갖고 있고 현지 생활에 익숙해져 있기 때문에 적임자를 빠르고 정확하게 찾아냅니다.

  • 글로벌서치펌과 현지서치펌과 업무 제휴

    아무리 현지 출신 컨설턴트들이 많이 있어도 기업이 원하는 외국인 인재를 정해진 시간 안에 발굴해 추천하기는 어렵습니다. 커리어케어의 외국인 인재추천 서비스는 전 세계 주요지역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서치펌들은 물론, 지역적 기반이 탄탄한 세계 각국의 로컬 서치펌들이 함께 합니다. 기본적으로는 커리어케어의 전문 컨설턴트가 프로젝트를 전담하지만, 고객의 사정과 시간 등을 감안해 필요할 경우 세계 곳곳에 연결돼 있는 다른 서치펌들과 공동작업을 통해 적임자를 찾아냅니다.

  • 한국 기업 실정에 맞는 외국인 인재

    기업은 언제나 ‘최고의 인재(best people)’ 가 아니라 ‘최적의 인재(right people)’ 를 원합니다. 한국기업에서 능력을 발휘하고 성과를 내려면 한국기업의 비즈니스 구조와 조직문화를 이해하고 적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아무리 뛰어난 인재라도 문화적 적합성을 갖추지 못하면 떠나고 맙니다. 커리어케어는 한국기업에 맞는 외국인 인재를 발굴하고 추천합니다. 최고의 인재는 누구나 찾을 수 있지만, 최적의 인재는 기업 상황을 잘 아는 컨설턴트만이 발굴할 수 있습니다.